NOTICE

뒤로가기
제목

[공지] 고객님들의 문의/배송/환불건에 대하여 안내가 늦어지고 있어, 현재 상황 안내드립니다.

작성자 Li.lit(ip:)

작성일 2021-12-09 16:18:15

조회 44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리릿입니다.


고객님들의 문의/배송/환불건에 대하여 안내가 늦어지고 있어 현재 상황 안내드립니다.

한분한분께 직접 연락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내부 임직원들께 제공하고자 작게나마 진행하였던 행사였으나,

저희가 의도한 행사의 취지와 다르게 외부로 공유가 되었습니다.


한번에 많은 고객님들의 접속으로 인하여, 서버 오류 및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되었고

그로 인해 판매종료와 재고가 부족한 상품들이 실시간으로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임직원전용 판매 상품은 내부직원과 지인분들께만 공유했던 페이지로 이렇게 많은 고객님들께서 구매해 주실 것을 예상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마다 수량이 3~400개 정도인데, 주문건수가 2만건이 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환불과 배송이 필요한 주문건이 1만건 이상이며, 

내부 직원들을 모두 동원하여 밤낮으로 작업중이나 환불조치와 포장작업을 건건이 수작업을 해야하는 시스템으로

환불까지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 결제건을 제외하고 무통장 입금건은 계좌 확인이 필요하여 해당 고객님들께 순차적으로 문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11월 30일까지 주문건의 경우 , 

재고부족 상품을 제외하고 배송 및 환불을 순차적으로 진행중입니다.


# 12월 01일 주문건의 경우,

물류센터에 보관된 공산품류는 재고 반영이 되지 않다 보니 대부분 품절되었으며,

상품 수급하는데 최소 1개월이상 소요되어, 부득이하게 환불해 드리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발송 가능한 신선/냉동 제품을 제외하고 전체 환불을 진행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게시판으로 접수되는 문의를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지만, 인력이 부족하고 접수건이 3천건이 넘다보니 빠르게 안내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환불이 필요한 건은 다음주중으로 완료하도록 목표하고 있으며, 카드 승인취소 반영은 카드사마다 일정이 상이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들에 대하여 부족한 부분들을 수습하고 정리하여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늦더라도 정확하게 환불과 배송이 이루어져 이후 추가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처리와 정상배송이 될 수 있도록 복구 예정이오니 다시 한 번 믿고 기다려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품과 교환건의 경우 접수 시점으로 진행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처리되도록 하겠으니 조금만 더 시간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리릿''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이용에 불편드려 다시 한번 고객숙여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황****

    작성일 2021-12-09 16:32:47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고****

    작성일 2021-12-09 16:48:22

    평점 0점  

    스팸글 10개 넘는 상품 주문했고, 상품페이지에서는 모든 상품 발송이라고 되어잇는데 도착한건 1개 상품이네요
    택배사에 전화해도 실제 발송한 물건이 한개밖에 없다고 하는데 '리릿'을 어떻게 믿고 기다리죠?
    실제로 보낸 상품만 배송해놓고 나머지는 지연이든 활불이든 다른 표시를 해놔야 신뢰가 가지않을까요?
    저만 그런가 했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니 다른분들도 다 비슷하게 한개 상품 보내고 모든상품 발송완료로 퉁치고 있는거 같네요
  • 작성자 박****

    작성일 2021-12-09 16:53:56

    평점 0점  

    스팸글 여기 뭐하는곳인가요? 이정도면사기사이트 아닌가요?
    주문건중 재고처리하기위한용도로만 제품보내고 나머지는 강제취소?ㅋㅋ
  • 작성자 박****

    작성일 2021-12-09 17:07:53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정****

    작성일 2021-12-09 17:33:58

    평점 0점  

    스팸글 비회원으로 주문한 건은 언재 취소되너요?? 문자는 일주일안으로 취소 다 되는거처럼 하셔놓고 아직도 취소 안되어 있어요 비회원건도 빨리 취소처리해주세요
  • 작성자 윤****

    작성일 2021-12-09 17:40:29

    평점 0점  

    스팸글 아니 솔직히 취소될 수 있다고 봅니다.
    근데 취소할려면 전체 취소 해주던가 크로플 해먹을려고 와플 메이커랑 크로와상 생지 같이 주문했는데, 생지는 보내고 나머지는 전부 취소 ^^
    심지어 문의글도 남겼는데 복붙 답변만 달리고
    와플메이커는 없는데 생지만 덜렁 받아서 너무나 어이가 없음
  • 작성자 이****

    작성일 2021-12-09 17:42:58

    평점 0점  

    스팸글 이렇게 주문이 많을거라 생각을 못하셨겠지요. 이해합니다. 처리가 고되시겠어요. 힘내세요.
  • 작성자 전****

    작성일 2021-12-09 17:45:22

    평점 0점  

    스팸글 공산품의 경우 재고반영이 안되서 대부분 품절
    취소하신다면서 왜 아직도 버젓이 판매중이신가요?

    품절로 많은 사람들이 주문한 상품을 일방적으로
    취소하신거니 해당 물품들 품절처리 하시는게
    맞는거같은데요


    냉동식품만 바로 배송왔고 그 외 다른 물품은 다 취소라니..
    이해하려해도 식품재고 떠넘기기같은 느낌이 드네요..
  • 작성자 하****

    작성일 2021-12-09 17:50:37

    평점 0점  

    스팸글 주문확인서엔 상품이 4개 배송되었다고 했는데
    3개만 오고 하나가 빠졌어요
    1:1 상담도 올렸는데 답이 없네요
  • 작성자 김****

    작성일 2021-12-09 17:53:43

    평점 0점  

    스팸글 취소 완료도ㅣ었다고 뜨는데 돈은 입금이 안됐어요 확인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